반응형
다수가 좋아하는 서비스 보다는,
소수가 열광하는 서비스를 만들어
충성고객을 확보한 후,
그들의 입소문과 추천을 통해 자연스럽게 마케팅이 진행 되도록 하는 방법이
가장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방법이다.
반응형
'스타트업, it경영,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투자자가 선호하는 분야 (0) | 2024.03.25 |
---|---|
서비스를 가장 필요로 하는 사람은 누구인가? (0) | 2024.03.25 |
갈고닦은 마케팅전략은 일당백의 전쟁영웅(영업인)을 만들어낸다. (1) | 2022.08.29 |
스타트업 2년동안 명칭과 호칭은 걸림돌이다. (0) | 2022.08.27 |
고통속의 자유 - 번아웃이 오고, 사업을 접는 이유와 해결책 (0) | 2022.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