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소비자에게 유익한 차별, 다름을 제공하라.
- 인간의 심리에 대하여 연구하고 만족시킬 방법을 찾아라.
- 차별화의 전략 5(경제성, 기호성, 신뢰성, 기능성, 편의성)을 활용하라.
- 마케팅의 작동 수준은 측정할 수 있어야한다.
- 퍼포먼스에도 이름을 붙여 활용하면 유용하다.
- 서비스 자체가 부족하면 마케팅으로는 한계가 있다.
반응형
'책 > 경영,자기개발,심리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자를 위한 스타트업 - 이종범 (0) | 2022.08.14 |
---|---|
조인트사고 - 사토 후미아키, 고지마 미키토 (0) | 2022.08.11 |
창업가의 습관 (0) | 2022.07.27 |
혼자서도 스타트업 - 조현영 (0) | 2022.07.21 |
우리는 미래를 만든다. (0) | 2022.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