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경영,자기개발,심리학

조인트사고 - 사토 후미아키, 고지마 미키토

J허브 2022. 8. 11. 14:47
반응형


조인트 사고

  • e비즈니스에 대한 전반적인 방식에 대해 다뤘다.
  • 나는 몇억 벌었다 식의 가벼운 책이 많아서, 조금은 의심스러운 눈으로 읽기 시작했다.
  • 결론적으로 납득할 만한 이야기와, 깨우침을 주는 내용이 있어서 도움이 되는 내용은 흡수하자고 마음먹었다.
  • 중간중간 비즈니스 교육? 자들을 위한 이야기들이 많이 나와서, 조금 거부감이 들었다.
  • 250p 정도로 가볍게 읽으면서 나름 느끼게 되는 점도 있어서 읽을 만하다고 생각했다.
  • 오히려 이 책을 집어 들게 한 '절판되었던 책을 몇 배가 되는 돈을 주고 구입해서 봤다', 'e비즈니스를 하려면 꼭 봐야 한다' 등의 마케팅에 큰 점수를 주고 싶다. 의심 많은 내가 책을 읽게 만들었으니 말이다. 도움은 되나 솔직히 그렇게 엄청난 내용은 아니었다.
반응형